꽃다발 꽃바구니 장미상자 꽃사지

장스여성병원 린산부인과 산모 공주탄생 출산꽃선물 득남 축하꽃선물메디아이 산후조리원 과일꽃바구니 산모꽃선물 첫출산에 선물을 강력추

상봉역꽃집 2017. 1. 21. 09:41

 

메디아이여성병원 상계동 상계동 노원구 노원로448 메디아이 여성병원

장안동 린산부인과 린여성병원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66 린여성병원

 

서울 노원구 노원로 416 모네여성병원

초안산로5길12 월계프라자 5층 동그라미산후조리원

서울 강남구 언주로 303 (역삼동)드라마산후조리원 특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99 동그라미플러스산후조리원

신내동 16길76 궁산후조리원

서울 동대문구 휘경2동 삼육서울병원산후조리원

 

 

 

 

공릉동 퀸산부인과

서울 광진구 자양로 192(구의동 234-25) 궁 산후조리원

서울 강북구 미아동 131-30풍양빌딩7층에비뉴산후조리원

서울 강북구 미아동 131-30풍양빌딩7층에비뉴산후조리원

동그라미산후조리원

 

                                                                                                

 

                                                                                           장스여성병원   산후조리원

 

                                                            스투키는 개업 출산 이사 집들이 등에도 많이 나가요

                                                            퇴원할때 집에 가실때 집으로가서 키우기도 해요

                                                                      출산 득남 예쁜 공주님탄생을 축하합니다

                                                                        순산 출산을 축하합니다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첫출산 에 며느리가 딸을 낳았다고 연락이 왔어요

                                                  우선 무엇으로 축하 를 해줘야 생각해봤는데 가장 먼저 떠 오르는것이 꽃선물

                                              꽃바구니를  들고 내외가 오후4시경 찾았갔는데 이미 다른 산모방에 꽃바구니 란등이

                                                                                   2~3개씩 와 있더라구요

                                                    다행히 우리도 꽃과 음료를 들고 가서 축하의 말과 함께 전하고 왔다

                                                                  사돈이 꽃선물을 보내오기전이라 생색도  나고요








                          생일 결혼기념일 날 꽃선물을 무엇으로 준비할까 고민되시죠 ! 전문플로리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꽃바구니 강력 추천!

                          출산축하 선물은 꽃다발 꽃바구니 과일꽃바구니 공기정화식물 등이 주로 나갑니다

                                  문의 전화 1588-2530 문자주문 010-5254-0354 청송화원으로 연락주세요

                                                                    더 많은 상품으로 보시려면 www.ok1588.co.kr









square04_green_2.gif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할 때 :  한아름 장미꽃바구니 - 정열적인 빨간 장미로 당신의 사랑을 고백하세요.

  square04_pink.gif 어버이날이나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을 때 : 카네이션 꽃바구니 - 부모님의 사랑과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 꽃바구니 & 꽃다발, 서양란, 동양란.

  square04_red.gif 졸업이나 입학을 축하해 드리고 싶다면 : 장미꽃배달 - 졸업이나 입학을 축하해 주고 싶으시다면 장미 꽃다발을 선물하세요. 더욱 빛나는 졸업이나 입학이 될거예요.

  square04_skyblue.gif 발렌타인데이 : 초콜릿꽃바구니 - 설레이는 발렌타인 데이.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이 날. 그렇다면 초콜릿꽃바구니와 함께 사랑을 고백하세요.

  square04_yellow.gif 화이트데이 : 캔디꽃바구니 -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날. 화이트데이에는 달콤한 캔디가 들어있는 캔디꽃바구니, 캔디꽃 박스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 잡아보세요.

  square04_green_3.gif 그녀가 화났을 때 : 장미꽃바구니 - 한바탕 싸움 끝에, 혹은 그 동안의 무관심 때문에 그녀가 토라졌다구요? 화났을 때는 장미 꽃바구니로 그녀를 감동시켜 보세요.

  square04_pink_1.gif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결혼기념일 : 와인꽃바구니 - 잊어서는 안될 결혼기념일! 화려한 장미꽃바구니와 와인으로 결혼기념일 분위기를 한껏 잡아보세요.

  square04_red_1.gif 아이의 백일이나 돐 또는 출산시 : 장미꽃바구니 - 아이의 백일이나 돐 또는 출산 기쁜 마음을 어떤 꽃으로 축하해야할지 망설여지시죠? 우아하면서도 깔끔한 장미꽃바구니를 선물해주세요.

  square04_skyblue_1.gif 첫눈! 기쁘고 설레이는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  장미꽃다발 박스 - 첫눈이 내릴 땐 기쁘고 설레이는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할까? 풍성하고 깨끗한 장미 꽃다발 박스와 함께 당신의 순수한 마음을 전해드리세요. 잊을 수 없는 기억으로 남을 겁니다.

  square04_yellow_1.gif 성년의 날!  : 향수장미꽃다발 박스 - 인생에 있어서 가장 뜻 깊은 날!  이젠 그분도 오늘로써 어엿한 성년이 되었답니다. 당신의 축하하는 마음을 꽃과 함께 전해주세요... 보다 멋있는 출발이 되지 않을까요?

  square04_green_4.gif 즐거운 성탄절!  : 장미꽃바구니 - 즐거운 크리스마스! 화이트 크리스마스라면 얼마나 좋을까? 사랑하는 그녀에게 크리스마스 카드와 함께 꽃바구니를 배달해드리세요. 감동이 두 배가 되지 않을까요?  
 


 square31_pink_8.gif   꽃선물시 에티켓  

 ▶ 발렌타인 데이

발렌타인 데이는 2월 14일이다. 전설상의 순교자 성 발렌티누스가 순교한 날이자 겨울잠에서 깨어난 새의 암.수컷이 서로 짝짓기 하는 날인데 14세기부터 연인들의 축제일로 기념하게 되었다.

선물로는 초콜릿이 많이 이용되는데 이것은 18세기 엽색가 카사노바가 사랑을 유발시키는 미약으로 초콜릿을 선전한 것이 계기가 되어 사랑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선물로 되었다. 빨강 및 하트가 발렌타인 데이의 상징이다.

유럽에서는 연인들이 붉은 빛의 장미나 세인트폴리아 같은 꽃을 사랑의 표시로 주고받는 전통이 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의 고백을 해도 좋은 날로 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쪽은 남성이다. 꽃을 들고 다니는 것을 쑥스러워하는 남성에게는 꽃다발이나 꽃바구니보다는 포푸리 선물이 좋을 듯 싶다. 즉 발렌타인 데이 108일 전부터 하루에 장미 한 송이씩을 말려 100송이가 되면 예쁜 병속에 넣어 플로랄 향과 함께 선물한다.

▶ 화이트 데이

화이트 데이는 3월 14일이다. 초콜릿 장사꾼들에 의해 발렌타인 데이에 대한 대응으로 만들어진 날이다. 이번에는 반대로 남성이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다. 발렌타인 데이 때와는 달리 꽃을 받는 사람은 여성이다. 여성들은 꽃을 받는 것에 익숙하고 또 꽃선물을 즐거워하므로 선물에 꽃다발을 곁들인다든가 꽃바구니에 사탕을 곁들여 선물한다. 꽃은 빨간 장미, 분홍 카네이션, 빨간 튜울립이 사랑의 고백이라는 꽃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적당하다.

▶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성 패트릭이 사망한 3월 17일을 기리는 날로 아일랜드 최대의 축제일이다. 세인트 패트릭은 아일랜드에 복음을 전파한 성인으로 카톨릭에서 추앙받는 인물이다. 복음을 전파한 성 패트릭을 기념하면서 고마웠던 분들에게 책을 선물한다. 단, 책의 속 표지에는 지난 여름에 채취하여 정성껏 말린 네잎클로버 잎을 붙여서 말이다. 초록색과 네잎클로버는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의 상징이다. 연인에게는 '행운'을 뜻하는 네잎클로버 잎을 책과 함께 선물한다.

▶ 연인의 날

매달 14일은 이성 친구와 특별한 이벤트를 갖는 날이다. 매달마다 의미는 다르지만 분위기상 꽃은 필수이므로 사랑의 밀사인 장미꽃을 선물하면 좋다.

다이어리 데이 (1월 14일) - 한해 계획을 세운다는 의미에서 예쁜 수첩을 선물하는 날이다.

발렌타인 데이 (2월 14일) -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이다.

화이트 데이 (3월 14일) -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는 날이다.

블랙 데이 (4월 14일) - 연인이 없는 사람은 검은 복장을 하고 나서, 검은 복장을 한 사람과 만나 자장면을 먹는 날이다.

로즈 데이 (5월 14일) - 상대방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결정을 내리는 날로 장미를 선물한다. 노란 장미는 이별, 백장미는 우정, 빨간 장미는 사랑을 뜻한다.

키스 데이 (6월 14일) - 로즈 데이에 빨간 장미를 주고받은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정열적인 키스를 하는 날이다.

실버 데이 (7월 14일) - 은으로 된 반지를 주고받으며 장래를 약속한다.

뮤직 데이 (8월 14일) - 나이트 클럽에 가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날이다.

포토 데이 (9월 14일) - 추억에 남을 근사한 사진을 함께 찍는 날이다.

와인 데이 (10월 14일) - 와인을 기울이며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는 날이다.

무비 데이 (11월 14일) - 조금은 낯뜨거운 야한 영화를 보는 날이다.

머니 데이 (12월 14일) - 한 해를 무사히 사귀어 온 커플들은 남자가 여자에게 돈을 팍팍 쓰며 봉사하는 날이다.

▶ 어버이날

5월 8일로 날마다의 고생을 위로하고 어버이에게 감사하는 날이다. 안나 쟈비스라는 여인이 어머니의 추모식에 카네이션을 바친 것이 계기가 되어 1914년 미국 의회에서 매년 5월 둘째 일요일을 '어머니날'로 공인한 후 세계 각 국으로 전파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1925년 5월 8일을 어머니날로 정해왔으나 1973년부터 어버이날로 변경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꽃선물은 전해지고 있는 풍습대로 건강한 어버이에게는 빨간색 카네이션을 돌아가신 어버이에게는 흰색 카네이션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어버이가 좋아하는 꽃이 있다면 그 꽃을 선물하는게 가장 좋다.

▶ 성년의 날

5월 셋째주 월요일이다. 20세가 되면 법률적으로 성년이 되고 선거권을 가지며, 사회적으로는 자기의 행동에 책임을 지게 된다. 꽃선물로는 어른으로서 출발을 알리는 날이기 때문에 남성에게는 남성적인 아름다움을 갖는 거베라와 흰색 드레스셔츠와 넥타이를 여성에게는 완성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장미꽃 20송이와 함께 쟈스민 향수를 선물하는게 좋다. 한편, 성년의 날을 맞는 사람은 성인이 되기까지 길러주신 부모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꽃에 담아 보내는 것도 기쁨을 더하는 일이 될 것이다.

▶ 칠월칠석

음력 7월 초이렛날 밤을 가리킨다. 이 날은 은하 동쪽에 있는 견우성과 서쪽에 있는 직녀성이 오작교에서 한 해에 한 번씩 만난다고 한다. 그래서 연인들은 이날 견우와 직녀가 되어 다리에서 만나 사랑을 확인해야만 사랑이 깨지지 않는다고 한다. 다리는 양쪽을 이어주는 매개체이므로 다리에서 만나 액땜을 해야만 찢어지는 것을 막는다고 한다. 선물로는 다알리아나, 장미 꽃바구니에 치약과 치솔을 곁들여 선물하면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 할로윈 데이

할로윈 데이는 성자의 날(11월 1일) 바로 전날(10월의 마지막날)이다. 귀신 복장을 하거나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등을 달고 다니는 풍습이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10월의 마지막날 밤이다. 가을의 쓸쓸함이 겨울의 고독함으로 뒤바뀌는 일보 직전의 날인만큼 연인들은 겨울 채비를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준 서로에게 감사하는 날이다. 칵테일 한잔과 비스켓 그리고 '난 행복해'를 나타낼 수 있는 꽃을 선물하여 무사히 동면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

▶ 크리스마스

그리스도의 성탄절 파티는 전날 밤 크리스마스 이브에 행한다. 크리스마스 색인 빨강은 사랑과 희생을, 초록은 희망과 신앙을 기독교의 심벌색인 흰색은 순결을 나타낸다. 크리스찬이 아니더라도 이날은 흔히 파티를 치르게 되므로 장식할 꽃을 자유롭게 골라 선물한다. 포인세티아, 극락조화, 칼라, 장미 등은 크리스마스 때 선물하기에 좋은 꽃이다.

▶ 일상의 교제

축하나 애도 등 특별한 날에 꽃을 사용하는 것은 전통적인 일이지만 최근에는 일상생활 속에서도 꽃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게 되었다. 사랑의 고백이나 친근한 감정, 자그마한 예의나 가벼운 이별의 슬픈 기분을 나타낼 때 등 여러가지 상황 속에서 선물하게 되는데, 이 경우는 말 대신 꽃으로 의사를 표현하는 만큼 '꽃말 속의 사랑애기'에 나오는 꽃말을 참조하여 꽃을 선택하고 선물한다.  

▶ 생일

누구라도 매년 맞이하는 단 하루의 특별한 날이다. 태어난 날을 기념하면서 지나온 1년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되는 날이다. 이러한 날, 축하해주는 사람들로부터 받는 꽃선물은 생애를 살아가면서 가장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수도 있을 것이다. 연인이나 부부사이라면 나이 수만큼의 빨간 장미로 만든 꽃다발이나 꽃바구니 선물이 좋다. 연인사이가 아닌 경우에는 몇 가지 꽃을 섞거나 꽃말 등을 고려하여 꽃을 선물한다.

▶ 출산

새 생명의 탄생! 인생 최대의 축하일이다. 우리 전통 풍습에는 출산과 관련하여 3. 7날맞이라는게 있다. 출생 후 21일이 되는 날을 말하는데, 이 날을 맞아 사람들이 드나들지 말라고 표시한 금줄을 거두고 친척들과 이웃들에게 갓난아이의 첫뵈임을 시켰다. 이것은 출생 후 20여일이 지나야 산모와 어린이가 비교적 정상적인 상태에 놓이는 것을 뜻한다. 따라서 출산 후 산모는 잠시동안 휴양을 해야 하므로 방문은 삼가하는 대신 축하의 꽃을 보낸다. 선물은 '축하'와 수고하셨습니다'의 기분을 나타낼 수 있는 귀여운 꽃바구니가 좋다. 꽃은 향기가 강하지 않은 것으로 스프레이 카네이션, 미니장미, 안개초, 꽃도라지, 후리지아, 분홍색 또는 베이지색의 미니거베라 등이 적합하다.

▶ 결혼기념일

결혼기념일은 한 쌍의 남녀가 결혼을 한 후 특별히 정해진 주년에 부부가 함께 건재하고 있음을 축하하는 날이다. 원래는 기독교의 풍속인데 요즈음은 대부분의 부부들이 결혼한 날의 엄숙한 기분을 되살려 앞으로의 생활설계를 다시 세운다. 또 매년 부부가 결혼하던 당시의 신선한 기분에 싸여 여행을 하거나 오붓한 시간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 결혼 기념일에 관한 명칭에는 함께 하는 날이 많아짐에 따라 그 관계도 견고해진다 하여 점점 강도가 센 이름을 사용한다. 결혼 60년은 강도가 가장 센 다이아몬드-금강혼이라 하고, 결혼 50주년은 금혼식, 25주년은 은혼식, 7주년은 꽃 비유해 화혼식이라고 한다. 그리고 결혼 1주년은 아직 그 관계가 미약하다 하여 쉽게 찍어지는 종이에 비유하여 지혼식이라 한다. 1년째는 선물에 장미 1송이, 2년째는 선물에 장미 2송이씩을 곁들여 선물하면 좋다. 그런데 문제는 몇 년이 지나다 보면 결혼 몇 년째인가는 물론 결혼 기념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수가 있다. 자신의 기억력에 맡기는 수밖에..

▶ 공연

보통 공연 첫날에는 꽃이 많이 들어오지만 장기 공연시에는 도중에 꽃이 없어지게 되는 경우도 있다. 따라서 공연기간에 맞추어 몇 회로 나누어 보내면 좋은데, 나누어 보낼 때는 보낼 때마다 다른 느낌이 드는 꽃을 보내면 꽃이 끝나지 않아 출연자도 보내는 사람도 좋을 것이다. 그리고, 공연 진행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그에 어울리는 꽃선물도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 음악회

보통 야간에 개최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화려하게 하고 또 극락조화, 해바라기, 거베라 등을 주역으로 한 대형의 꽃다발이 좋다. 꽃다발은 가능한 포장을 하지 않은 것(특히 움직일 때 소리가 나거나 반사가 되는 포장지를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서 녹색의 잎을 첨부하고, 폭이 넓은 빨강 또는 분홍색의 리본을 나비 모양으로 묶든가 가는 리본을 늘어지게 만든 꽃다발이 좋다.

▶ 발표회

열심히 노력한 성과를 모든 분들에게 발표하는 날이다. 발표자는 긴장하여 아무 말도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럴 때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받은 꽃다발은 용기를 북돋아 줄 것이다. 축하의 기분과 지금까지의 노력에 대하여 성원의 기분을 담아서 꽃다발을 선사한다.

▶ 전시회, 전람회

자칫하면 꽃선물이 작품의 감상 분위기를 해치므로 작품 옆에 꽃을 둘 때는 한 송이 정도로도 충분하다. 그러나 전시공간이 넓고 초청을 받았을 때는 수고했다는 마음을 대신하여 꽃바구니 선물을 한다면 전시회가 끝날 때까지 축하의 분위기를 이어줄 것이다. 하나 더, 전시회. 전람회 성격에 어울리는 꽃선물은 더 말 할나위 없이 금상첨화다.

▶ 병문안

병문안용 꽃은 환자의 기분이 되어 꽃을 선택한다. 환자로서는 받은 꽃을 매일보고 있기 때문에 활짝 핀 꽃보다는 점점 피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수명이 길고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꽃이 좋다. 꽃 색깔은 건강을 부추기게 화려한 빨간색 꽃이 좋겠다고 생각하기 쉬우나 피를 연상시키므로 주의하고, 극단적인 백색 꽃이나 노란색 꽃은 근조용 꽃을 연상시키므로 피한다. 또 향기가 강한 꽃도 피한다. 꽃수는 4개나 13개를 피한다. 4는 死를 연상시키고 13은 서양에서 불길한 숫자이다. 만약 아무리 해도 4개가되면 그 중의 한 송이를 다른 색으로 바꾸고, 13개라면 6개와 7개로 꽃의 종류를 달리하는 등 신경을 쓴다. 병원에서 오랫동안 요양치료를 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점점 성장하는 화분식물이 좋다. 그리고 병문안의 카드에 '이 화분은 나를 대신하여 당신의 건강이 회복되는 것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당신을 돌봐줄 것입니다.'라고 메시지 카드를 첨부해 보낸다면 매우 마음 든든한 의지의 꽃 선물이 될 것이다.

▶ 방문

방문 목적에 따라 다르다. 만약 상대방이 좋아하는 꽃을 안다면 그 꽃 위주로 꽂은 꽃바구니나 화분을 가져감으로써 상대의 손을 덜 가게하고 환담 시간을 방해받지 않는다. 난류나 관엽식물은 꽃이 필 때마다 혹은 손질하면서 볼 때마다 그 날을 생각할 수 있고 오랜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좋다.

▶ 개업, 승진등의 축하

일대 사업의 시작 또는 성취는 기념할 만한 축하이다. 축하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평상시 선물할 때보다 크고 화려한 꽃선물이 좋다. 개업시에는 현재 화환, 관엽식물, 난류가 많이 이용되고 있으나 놓을 공간등을 고려한다면 부피가 그다지 크지 않은 꽃바구니나 난류가 좋다. 한편 개업시나 승진시에는 계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생명력이 강하고 성장력이 좋은 관엽식물의 선물도 좋다.

▶ 귀국등의 환영

외국에서 오는 사람들을 공항에서 맞이할 때는 가능한 한국적인 꽃들로 꽃다발을 만들거나 아니면 장미같은 꽃이라도 보리 등 한국적인 소재를 섞어 선물한다. 또 꽃 선물을 집으로 보낼 때에는 꽃바구니에 우리나라 과일을 곁들어 보내거나 자생식물을 선물하면 독특한 한국미를 보여줄 수 있다.